부산웨딩박람회 서비스 busanwedding.co.kr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2024: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보다 더 정보 여기 부산웨딩박람회일정.

한국에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작업은 결혼 전 사진 촬영입니다. 서양식 결혼식과 달리 사진 촬영은 몇 달 전에 미리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수많은 웨딩 박람회를 다니며 마침내 마음에 드는 박람회를 결정했습니다. 원규는 부산 최고의 사진관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는 결혼을 계획하는 커플을 위한 웨딩 이벤트/쇼에 참석하는 동안 우리가 받은 수많은 추천을 통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친구로부터 개인적인 추천을 받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합근례는 신랑과 신부가 같은 구리잔으로 술을 마시는 시간이다. 부부는 실로 연결된 두 개의 분리된 조롱박 반쪽을 마시거나, 같은 컵에서, 또는 두 가지를 조합하여 마실 것입니다. 조롱박의 반쪽은 쌍이 하나의 전체 개체가 됨을 상징합니다. 한 전통에서는 구리 잔의 첫 모금이 부부의 서로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모금은 조롱박 컵에서 가져오는데, 이 컵은 두 번째 모금 후에 신부와 신랑 사이에서 교환되어 교환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부부는 부모, 조상, 결혼식 하객들에게 존경을 표하기 위해 함께 절합니다.

부산웨딩박람회

꽃봉오리와 섬세한 나뭇잎은 항상 아름답고 고전적인 옵션이지만, 아마도 예상치 못한 신선한 농산물을 도입하여 커플이 테이블 풍경을 장난스럽게 보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식 테이블을 재미있게 만들어보세요! 하프페니가 말합니다. 꽃병이나 색유리에 꽂힌 단순한 꽃으로 규정하거나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가 Arts Club에서 이벤트를 열었을 때 우리는 석류 안에 양초를 놓고 테이블 중앙에 아티초크와 식물을 무작위로 꽃가지와 함께 놓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끼와 기타 계절에 영감을 주는 식물과 꽃을 통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해 보세요.

그러자 주례자는 상 위에 놓인 원앙세트, 솔방울, 대나무, 대추, 밤, 감, 팥, 박컵, 동그릇 등의 내용물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한다. 동그릇은 부부가 서로를 위한 깨끗함과 순결을 상징하는 손씻기용입니다. 솔방울과 대나무는 평생에 대한 충성을 상징하고, 대추와 밤은 다산과 부부가 얼마나 많은 자녀를 가질지를 상징합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여기 http://busanwedding.co.kr/.

메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한국의 아름다운 결혼식 전통이 거행됩니다. 다음은 결혼식 전에 행해지는 특히 주목할만한 한국의 결혼식 풍습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에서는 커플이 약혼반지를 교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데이트 커플과 관련된 한국의 흥미로운 반지 전통이 있습니다. 많은 한국 커플들이 데이트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서로에게 착용할 반지를 선물합니다. 이 반지의 의미는 서양의 약혼반지와는 매우 다릅니다. 데이트하는 커플이 약혼을 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 커플 링은 단순히 커플이 관계 초기에 작은 방법으로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방법일 뿐입니다.